Mercedes-Benz

7월 – Mercedes Trophy 2022 중앙모터스 예선대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는 지난 6월 29일 영천 오펠GC에서 ‘Mercedes Trophy 2022 중앙모터스 예선대회’를 개최하였다.

사전에 대회 참가 신청을 받아 초청된 80명의 고객은 라운딩 전 조식 제공을 시작으로, 연습그린 내 김도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The new GLS' 차량 전시 등을 즐길 수 있었다.

개회사를 끝으로  12시 00분부터 18홀 순차 플레이(신페리오 방식)로 시작된 경기는, 김도하 프로와 ‘Beat the Pro’, C-Class 차량 1대를 건 홀인원 이벤트, 고객 피로해소를 위한 마사지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구성됐다.

경기 이후에는 만찬과 럭키드로우,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총 6명의 수상자가 경품과 본선 진출 티켓을 거머쥘 수 있었다. 입상한 참가자들은 8월,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결선 대회에 진출하며, 결선대회에서 핸디캡 그룹별 1위에 입상하는 3명은 메르세데세스트로피 2022 월드 파이널 대회에 팀 코리아로 참가 자격을 부여 받는다. 

한편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올해 32년째를 맞고 있는 최고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주목 받고 있다.

중앙모터스 관계자는 '코로나라 어려운 시기지만 건전한 스포츠 경기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지키고자 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