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6월 – 2021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즈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가 지난 2022년 6월 16일 목요일, 애스톤하우스에서 개최된 ‘2021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즈’에서 여러 분야에 걸쳐 뜻 깊은 수상을 이뤄냈다.

‘2021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즈’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딜러사와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여러 분야에 걸쳐 최고의 성과를 만든 딜러사와 직원을 시상하는 자리이다.

중앙모터스가 수상한 분야는 ▲고객만족도 조사 세일즈 부문 포항 전시장 1위 ▲일반정비 어드바이저 부문 포항 서비스센터 2위 ▲ AS 매니저 부문 이현 서비스센터 2위 ▲ 사고수리 어드바이저 & 테크니션 부문 대구 서구 서비스센터 1위, 이현 서비스센터 2위이다.

한편, 중앙모터스 이종기 대표이사는 개인의 실적도 중요하지만 중앙모터스가 수상한 모든 부문에서 볼 수 있듯이 중앙모터스 모든 임직원들이 하나의 팀과 마음으로 움직였기에 얻어낸 결과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영광스런 수상 결과를 고객만족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는 지난 1989년 창립 이래, 2022년 올해로 33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현재 대구 경북지역에 3개 전시장과 2개의 공식인증 중고차 그리고 4개의 서비스센터와 1개의 서비스팩토리를 운영 중이며, 추후 북구 서비스 팩토리와 포항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과 수성구에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