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및 법인 임직원 우대 프로그램

Mercedes-Benz에서는 동일 법인 명의로 연간 두대 이상 구매하시는 법인 고객에게 다음과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 당 회계년도 누적 구매대수에 따른 특별 우대가격 적용
- 임직원 개인 구매 시, 일반 프로모션 외 추가 우대가격 적용
- Mercedes-Benz 금융상품 이용시 특별 우대 금리 적용
- Mercedes-Benz VIP고객 행사 초청
법인 고객 특별 우대 AS 프로그램
아래의 지정된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센터로 Maintenance(1) 관련하여 방문 예약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일 이내 방문 예약 서비스
- Maintenance 서비스 예약 건에만 한하며 타 서비스를 추가 시 2일 이내 방문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Maintenance 건으로 2일 내 예약 방문 후 서비스 추가 시에는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Maintenance 건으로 2일 내 예약 방문 후 서비스 추가 시에는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 해당 서비스는 수도권 내의 지역에서만 운영됩니다.
-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일 이내 방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일 이내 방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안내
- 법인 고객만 전담하는 어드바이저가 법인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법인 전담 서비스 센터 | 주소 | 전화번호 | 법인 전담 어드바이저 |
성동 서비스 센터 | 서울시 성동구 동일로117 | 02-6312-0000 | 김은기 어드바이저 |
양재 서비스 센터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207 | 02-6200-0500 | 이상호 어드바이저 |
죽전 서비스 센터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49 | 031-786-6100 | 조중현 어드바이저 |
도봉 서비스 센터 |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18길9 | 02-6678-7575 | 유용균 어드바이저 |
파주 서비스 센터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1로 66 | 031-972-5588 | 이규택 어드바이저 |
- 본 서비스는 2개월(8월 10일~10월 10일)간 한시적으로 운영됩니다.
- 본 서비스의 대상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법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고객만 해당됩니다.
- 서비스 센터 예약시 위의 예약 전화번호로 연결, 법인 AS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예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딜러사와 관계없이 위 서비스센터 중 원하시는 지역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고 및 고장 수리는 본 서비스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1) :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더 자세한 내용은 법인 고객 담당 부서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름 : 김정효 과장
E-mail : jhykim@dgbenz.kr
전화번호 : 053-523-9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