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12월 – 중앙모터스 Give ‘N Golf 우승

지난 12월 17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최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2021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골프(Give ‘N Golf)’에서 중앙모터스 팀이 우승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골프’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 문화 확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약 2600여명의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된 이번 대회 기부금 약 6000만원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이 체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 기금으로 사용되며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대회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딜러사별로 상위 성적 인원을 4인 1팀으로 결성하여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하였다. 해남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에서 2박3일 간 진행되었으며, 중앙모터스 출전 팀(대구J)은 11개 딜러사의 총 16팀 중 1위를 기록하였다.
 
중앙모터스 팀(마희종, 정연수, 정진광, 최종민)의 리더 마희종은 “좋은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 지역 및 중앙모터스 대표로 출전하여 좋은 결과를 가지고 와, 정말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