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12월 – 2020 AMG Track Day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는 지난 12월 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브랜디드 서킷인 ‘AMG Speedway’에서 ‘2020 AMG Track Day’를 개최하였다. 매년 진행 중인 AMG Track Day 행사는 고성능 AMG 모델로 고객이 직접 레이스트랙 위를 달려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이 날 행사는 전문 인스트럭터의 안전교육 및 지도 아래 진행되었다. 강력한 주행 성능의 레이싱카 GT 63 S와 금월 갓 출시된 CLA 45 S & A 35를 포함한 다양한 AMG 모델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참여 고객들은 배정된 조별로 Brake&Slalom, Warm-up Driving, Drag, Gymkhana, Circuit Driving 등의 프로그램을 경험하였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우수 성적자에게는 인스트럭터의 Taxi Driving 동승 기회와 별도의 시상을 하였다.

 중앙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트랙데이는 정부의 코로나 방역 지침(12월 8일 기준) 준수와 안전에 신중을 기하여 진행된 행사였다. 행사 종료 후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게 나와 뜻 깊었다’고 밝혔다.

 한편 AMG 스피드웨이는 용인 에버랜드 리조트 내에 위치한 세계 최초의 메르세데스-AMG 적용 레이싱 트랙이다. 행사 참여 외에 개인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비용을 지불하고 신청하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 https://www.mercedes-benz.co.kr/passengercars/the-brand/AMG-Experience/stage.modul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