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9월 – The new GLA & GLB Launch Event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는 지난 9월 25~27일, 새롭게 출시되는 The new GLA와 The new GLB의 런칭 행사를 대구서구 전시장에서 가졌다. 행사는 코로나의 여파로 안전을 위해 세션을 나눠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하였으며, 각 세션마다 제품 전문가의 프레젠테이션과 언베일링 쇼를 통해 두 차량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날 행사가 종료된 직후에는 자유롭게 전시차량 관람이 가능하여 많은 참여 고객들이 차량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 참여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두 차량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 밖에도 초청 고객들은 행사 대기시간 동안 항균 룸 스프레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간단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었으며, 다과의 경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테이크아웃(Take-out)이 가능한 1인 박스 포장 케이터링으로 준비되어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참여 고객들에게 웰컴 기념품과 코로나 예방 키트가 기본으로 제공되었으며, 추첨을 통한 추가적인 경품까지 증정되었다.

 한편 중앙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로, 대구·경북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시승행사와 런칭행사를 꾸준히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22일과 23일에는 각각 대구 전시장과 포항전시장에서 SUV Family 시승행사를 가졌으며, 행사에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SUV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었다.